유진그룹
Creative EUGENE
SNS Channel
Reliable EUGENE
NEWS
-
유진에서 해외주식 거래 출석체크하면 경품 당첨 기회가!
이달 말까지 해외주식 첫 거래 온라인 고객 대상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해외주식 거래가 처음인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은 이번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외 주식을 하루에 100만원 이상 거래 시(매수, 매도 포함) 출석 1회로 인정되며, 한 달 동안 출석 일수에 따라 당첨 가능한 경품이 달라진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Mac Book Pro(1명)’, ‘아이폰 13(1명)’, ‘에어팟 3세대(3명)’가 지급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6월에도 진행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해외주식 거래 고객에게는 ‘미국 실시간 시세 1년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다음 달 30일까지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로 신청한 온라인 고객들은 월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제공서비스를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종목이관 캐시백 혜택’도 마련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 입고 시 1,000만원 당 1만원이 캐시백 된다(100억 입고 시 최대 1,000만원). 다만 별도의 신청이 필요하며,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고 오는 8월 15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거래신청 신규고객에게는 미국주식 0.08%(매수, 매도 시)의 우대 수수료 혜택을 평생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22.05.17 -
유진투자증권, ESG 경영 강화 위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경영 강화 의지 표명과 관련 정보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제작 유진투자증권이 ESG 경영 전략과 주요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처음으로 발간했다. 이번에 발간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유진투자증권의 ESG 경영 강화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표명하고, 이해 관계자 대상으로 관련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유진투자증권은 첫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창립기념일(12일)에 맞춰 발간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지배구조, 리스크 관리, 윤리경영 등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기본 정보 외에도 금융소비자보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사회책임 투자 등 금융투자업계의 ESG 관련 주요 이슈에 대한 유진투자증권의 활동상도 담겨있다. 유진투자증권은 ESG 경영 본격화를 위해 작년 8월부터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제작에 돌입했다. 특히 지속가능경영 활동의 중요성을 전 임직원들에게 인지시키고, ESG 경영전략을 함께 만들어가자는 의미로 임직원들이 직접 기획부터, 원고 작성, 디자인 작업까지 맡아 보고서를 완성했다. 현재 유진투자증권은 ESG 경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리서치센터에서는 매주 한국 산업의 ESG 동향을 짚어주는 ESG Weekly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별도의 인뎁스(In-Depth) 보고서를 통해 국내외 ESG 이슈를 심도 있게 분석한다. 2020년부터 서울시 성동구청과 함께 ‘성동임팩트 벤처투자조합’을 설립하여 사회적 기업을 대상으로 임팩트(Impact) 투자를 집행 중이다. 또한 '유진의 숲 조성', '임직원 1인 2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펼쳐왔다. 이런 공로에 힘입어 2020년에는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기도 했다. 작년 12월에는 탄소배출권 거래 활성화와 유동성 강화에 동참하기 위해 탄소배출권 거래 시장에 참여한 바 있다. 유진투자증권 송경재 전략기획실장은 “ESG 경영 강화에 대한 유진투자증권의 의지를 담아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게 됐다”면서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발간하여 이해관계자들과 ESG 관련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ESG 관련 활동도 꾸준히 실천하여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22.05.12 -
동양, 현대건설과 손잡고 천안서 공동주택 수주
현대건설과 함께 2294억 원 규모의 공동주택 신축공사 공동수급최근 한달 새 세 건의 프로젝트 따내며 수주활동 박차 동양이 현대건설과 손잡고 천안 두정동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이 사업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37-1번지 일원 17만2346㎡ 용지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규모의 11개 동, 총 997세대의 공동주택을 짓는 프로젝트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기준 84㎡ 864세대, 102㎡ 103세대, 139㎡ 26세대, 160㎡ 4세대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공사기간은 착공일을 기준으로 약 32개월이다. 총 사업비는 2294억 원(부가가치세 제외)이며 동양의 지분은 20%(407억 원)이다.해당 신축공사 부지는 편리한 교통환경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수도권 전철 1호선 두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1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천안종합고속버스터미널, KTX와 SRT 등 광역교통망이 근거리에 인접해 있어 수도권을 비롯한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반경 1Km 이내에는 백화점과 대형마트, 체육시설 등이 있으며, 희망초, 북일고 등 도보로 통학 가능한 학군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앞서 동양은 지난 달 1463억원 규모의 금왕테크노밸리 물류센터 신축공사와 대전 용문동 LH 매입임대주택 사업을 수주하는 등 한달 새 세 건의 프로젝트를 따내며 수주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동양은 이번 현대건설과의 첫 공동수급 사업을 시작으로 향후 현대건설과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주택, 토목, 건축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건설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속도를 낼 예정이다.
22.05.12
Proactive EUGENE
Business
Eugene Recruit
열정과 도전정신 넘치는 인재를 모집합니다.